본문 바로가기

My Cars

오랜만에 실내세차~


 


적당히 드세요 ㅠㅠ

 

 

 

 

 

 

오늘 주유하러 갔다가 200원짜리 진공청소기가 있어서 냅다 실내 청소하고 왔습니다.

한 900원어치 쓴거 같네요. 장마라 실내세차 할 여유도 안 되서 그동안 미루고 있었는데 한방에 쭉~~ ㅎㅎㅎㅎ

200원 기본에 100원씩 추가가 되서 왠만한 세차장보다 저렴한 것 같아 좋습니다.

그랜져 TG LPi 탈 땐 충전소 가면 보통 공짜로 쓸 수 있어서 편하게 하지요.

 

 

 

프레임 리스 도어만 2대짼데 프레임도어는 왠지 거부감이 생기네요. 다음차는 어떨려나~

 

 

 

그나저나 하늘은 참 이쁜데 너무 덥습니다.

아거거 실내 정리하는 동안에 모기만 두방 큼지막~하게 물렸네요.

그래도 실내가 좀 깨끗해져서 기분이 좋습니다.

 

누구 보여주기 좀 그랬는데 말이죠 흐흐.

 

오늘의 사진은 잉뮤(Nokia XpressMusic 5800)이 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