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및 근처 오클라호마에 거주하시는 이동민님, 김동환님, 박거성님, 박순원님과 제가 이렇게 모였었지요 ㅎㅎ.
미리 짜논 일정대로 점심경 콜벳 트랙데이를 따라 달라스 옆의 서킷에서 동환님(흰색 GTI)과 거성님(까만색 시빅si)을 만나 뵈었습니다.
순원님(쏘나타 3.3)은 학교문제로 밤에 잠시 참석이 가능하다고 하셨고, 이동민님(사브9-3 에어로) 역시 선약이 있어 양일간 잠시 참석 하신다고 하셨지요 ^^ (급하게 공지를 올리고 모인거라 ㅋㅋㅋ)
도열한 24대의 콜벳입니다. 히유.
콜벳 이외에도 바이퍼, 케이터햄 슈퍼7, 랜서 에볼루션, 미아타(MX-5) RX-8, 공랭식 포르쉐 등등 많은 차들이 있었지요.
트랙주행은 총 3세션으로, 도로 익히기, 페이스업, 자유주행으로 하더군요. 중간중간 휴식시간에 MX-5들과 랜서 에볼루션 2대, 공랭식 포르쉐가 달렸습니다. 자유주행팀과 콜벳팀이 번갈아 가면서 ^^
콜벳 트랙행사가 있기 전, 케이터햄과 바이퍼들이 코스를 돌았다고 동환님께서 말씀해주시더군요. 케이터햄 7 차주는 집에 포드 GT40이 있는데 트랙타긴 아까워서 그걸 탄다고;;; 앗참 특히 바이퍼 중 까만색 한녀석이... 운전자가 아주 @_@... (이 사진은 동환님께서 올려주시리라 믿습니다 ㅎㅎㅎㅎ)
프리주행 때 잘 달리던 777과 스파이더맨 ㅎㅎㅎ. 최소한 시그마 아포라도 있었으면~ 했던 날이었습니다. 망원을 영입하려다 시간이 없어 못 했거든요 ㅠㅠ